반응형

왜 입구냐
글은 답을 알고 있다
유리의 성을 구경하고 남친이 운전해서 성판악으로 갔다


성판악 가는 길에 무슨 말 공원이 있었는데 말은 추워서인지 어디가고 없고 목장만 남아있었다
제법 풍경이 예쁘고 텅텅 빈 주차장이어서 부담없이 수월하게 주차한 후 사진을 찍어보았다
보라 저 구름 낀 날씨
이 일정의 복선입니다


주차장에서 이틀간 우리와 같이 움직인 차와 함께 사진도 찍어보았다
초보티 엄청나게 내며 다녔습니다
제주도 갔다와서도 길가다 저 차를 보면 아 저거 우리차였는데 하며 추억에 젖곤 했다
사진을 찍고 성판악으로 떠났다
꽤 고지에 있더라
사실 저기가 뭐하는덴지 뭔지도 모르고 그냥 남친 연구실 선배의 걷기 좋은 길 추천을 받아서 검색없이 그냥 네비따라서 갔다
당시 상황을 기억해보자면 남친: 성판악이 괜찮다더라 가는 길에 한 번 가봅시다 / 나: 좋습니다 정도....?
도착했는데 이번엔 꽉찬 주차장과 마주쳤고 남친은 주차에서 헤맸다
첫 주차 실패는 남친이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법 낑겨있었는데 보다못한 어느 친절한 등산객이 차 빼는 것을 도와주셨다
?
우리는 주차 중이었는데?
아무튼 힘든 구역을 빼주셔서 감사하다고 하고 다른 넓은데로 재시도 후 성공하고 목적지로 걸어갔다


이게 웬걸
생각지도 못한 등산이 우릴 반겨주네
??????
알고보니 백록담 가는 길이었나봄
오?
심지어 12시 이후엔 입산하지 말라는 문구도 있었다

어차피 가볍게 걸을 생각이었지만 저렇게 만류하니 안가는게 예의라 생각되어서 그냥 저 사진만 찍고 되돌아나왔다
어쩐지 차를 빼주시더라
그래서 산굼부리로 가려는데 비가 한두방울씩 떨어졌다
아.........
역시 우리의 여행에는 비가 빠질 수 없죠
산굼부리로 가는데 비가 점점 많이 왔다


​​

산굼부리에 도착해서 일단 주차하긴 했지만 비가 엄청나게 오는데 그 길을 도저히 걸을 자신이 없어서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차로 다시 돌아갔다
이 여정은 무슨 되돌아가는 여정인가
우리의 소중한 초보운전이 젖어서 떨어지면 안되니까 일단 테이프로 코팅해서 재정비한 후, 차 안으로 들어가서 다음 목적지를 갈등하다가 우리의 운전 실력으로 일출봉을 들러버리면 차 반납하는데 지장이 생길 것 같아서 패스하고 함덕해수욕장으로 가보기로 했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즐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총평  (0) 2017.01.27
팔공산 왕건길  (0) 2017.01.21
제주도 오설록  (0) 2017.01.04
제주도 방랑기 2, 한라수목원  (0) 2016.11.22
제주도 첫날 방랑기 1  (0) 2016.11.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