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쿠쟈 다시 나온 첫 날 출근 시간이랑 동네 사람들 레이드 한다는 시간이랑 맞아서 얼른 잡고 나니 지하철 올 시간이 다 되어서 뜀박질 하다가 에스컬레이터에서 숨 고르며 폰 화면을 확인했더니 시커먼 애가 날 반겨주었다
오...?
이게 한방에 뜨네?
하지만 혼자 잡은 대역죄인이 되어버려서 남친에게 자랑은 못하고 그냥 혼자만의 비밀로 남겨두었다
혼자 몰래 잡은 상태여서 그 이후에도 혼자 좀 돌고 남친이랑도 돌고 했는데도 다시 뜨지 않더라
양심에 찔린 나는 결국 흑밍아웃을 했고 한 일주일쯤 후인가 당일인가 남친이랑 저녁을 먹고 동네를 배회하다가 저쪽에 곧 깨질 레이드 알이 떠있고 또 떠있어서 저거 하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부랴부랴 가보니 사람들이 있어서 또 꼽사리껴서 레이드를 했는데 또 웬걸
나한테 시커먼 애가 또 뜨네?
팬텀에 이은 흑쿠쟈 하드캐리를 또 했다
이 글을 왜 썼냐면 또 하드캐리를 할 예정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사연이 많다
435는 노란 애 처음 나와서 풀렸을 때 잡은거고 600은 얼마 전 여름 휴가를 강릉으로 기차타고 다녀왔는데 그때 잡은거다
강원도 어디쯤이었는데 기차역에 섰다가 가는데 웬 가디가 보이길래 습관적으로 눌렀고 그게 당첨
그래서 어차피 두마리 있는데 남친한테 하나 줄까? 했더니 하나는 소장용이고 하나는 진화용이지 않냐며 하나 더 잡아서 달라길래 ㅇㅇ했는데 말이 씨가 되었다
좀전에 집앞에 가디가 떴길래 또 습관적으로 눌렀는데 노란애가 또 튀어나옴
오...
이것도 좋지만 로또 번호 내림이나 좀 받았으면 좋겠네

아 이 글 쓰다가 생각난거
뭐 커뮤니티 데이였지?
아무튼 커뮤니티 데이때 번화가 쪽에서 돌고 있었는데 아 게을로였던듯
그날따라 유독 나는 분홍 게을로가 안나오고 남친은 샘이 솟았었다
이건 좀 심한데 싶었는데 지나가던 아저씨 무리의 나는 여기랑은 좀 안맞는거 같다 다른데로 가보련다 같은 대화가 들려서 포켓몬고에도 풍수지리라는게 있는걸까 싶었다
그러고 잘 생각해보니 난 유독 핑크색 색이 다른 존재들이랑 인연이 없었던듯
미뇽때도 렉이 심하게 나서 빡친 상태였는데 나한테 하나가 떠서 몹시 기뻤고 잡으려고 시도하였지만 뭔가 오류가 나서 그 친구를 떠나보냈던 기억이며 핑크 이어롤이 몹시 갖고 싶었지만 결국 뜨지 아니하였고 에이팜은 구경조차 하지 못했고 물짱이 커뮤때도 잘 뜨지 않아서 날 괴롭게 하였다
이것도 뭔가 오늘의 운세마냥 미신적인게 있을거 같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ㅇㅅ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친과 어벤져스  (0) 2019.04.30
lancôme ôud ambroisie  (0) 2018.02.22
남친의 포켓몬고 미스테리  (0) 2017.12.04
커플폰  (0) 2017.06.26
스틸라 소울, 나스 에펠리드 앤틱 로즈  (0) 2017.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