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글의 목적은 발색샷이나 후기가 아니라 획득 과정이기 때문에 화장품에 대해 궁금하다면 다른 블로그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는 뷰티 블로그가 아니에요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여기에 없다


사건의 발단은 이랬다
5월말쯤 남친이 세포라에서 한두개만 더 사면 무료배송 된다길래 거기 남친이 쓸만한걸 파는 데가 있나 궁금해하며 묻다보니 어쩐지 날 위한 서프라이즈를 하려다 실패한 모양새가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알고보니 남친은 인터넷에서 예쁜 틴트를 보게 되었고 어맛 저건 질러야해 하며 지르러 갔더니 100불치 지르면 이것저것 샘플에 무료배송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이것저것 넣다가 뭔가 애매해진 시점에서 날 찾은 듯 하다
결국 들켰으니 남친이 고른 목록도 보게 됐는데 립밤 립밤 틴트 틴트였다
립밤1은 며칠 전에 엄마가 안쓴다고 주신거랑 똑같은거여서 목록에서 삭제되었고 다른 립밤은 집에 립밤1과 똑같은 것, 미개봉품과 덜쓴 개봉품도 있는데 미개봉품이 또 추가되는 것은 버거운 일이어서 목록에서 삭제했다
남친이 보고 반한 어맛 저건 질러야해는 앤틱 로즈였고 나도 흥미롭던 물품이어서 앤틱로즈와 입생 틴트 하나는 살려두고 립밤들이 빠진 자리에는 얼마전부터 새롭게 관심이 생긴 섀도우 팔레트를 넣기로 했다


가격대를 맞춘다고 넣고 빼고하다보니 입생 틴트도 빠지고 최종 결정품은 스틸라 소울, 앤틱로즈, 메이크업 브러쉬 새트, 뷰러 정도로 결정하고 감사합니다 결제해주십사 하였지
아 그러고 샘플 고르는데도 하루종일이었다
뭐가 엄청나게 많더라
하지만 ㅜㅜ
결제가 순조롭게 이뤄지지 않았어요 ㅜㅜ
알고보니 국내 입점 브랜드는 한국 배송이 안된다고 하더라 이런 ㅜㅜ
그렇지만 우리에겐 배대지가 있죠
2차 시도를 합니다
그 와중에 더 괜찮아 보이는 스매쉬박스의 섀도우 팔레트를 발견하였는데 그것도 국내 배송이 안됐던거 같다
왠지 배대지도 팅겨버려서 6월 초쯤 세포라에서 구매는 포기했다
샘플 ㅜㅜ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시내 나간 김에 롭스에 스틸라 입점 했으니 구경이나 가봅시다 하며 갔는데 세일 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포라보다 저렴하게 한국에서 구매했어요
뷰러도 질렀지만 사진이 없다
생각보다 크고 아름다웠다
내 눈은 속쌍꺼풀에 지방 많은 눈이어서 굉장히 그림그리기 까다로운 눈이라는걸 잠시 잊었지만 뭐 하다보면 늘겠지
이거랑 스피릿이 양대산맥인거 같았는데 스피릿에는 빨간 애가 있었고 걘 좀 부담스러워서 얘로 했는데 잘 한 선택이었다
전부 무난무난해서 손고자 초심자는 어찌어찌 잘 섞어서 사용 중이다
가끔 이건 아닌 것 같아 일 때도 있지만 ㅜㅜ 그래도 눈에 덧칠을 하니 못생겨지지는 않더라


나스 앤틱로즈는 결국 아마존에서 구매했다
주문할 때 4개 남았어! 얼른 주문 해!를 보고 초조해했는데 받고나선가 다시 찾아보니 10개 남았어!로 바껴있어서 약간 배신감이 들었다


진하게 발색되는 것들만 몇 년 쓰다가 안바른듯 바른 것은 거의 처음이어서 좀 어색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색이 나오는 것 같다
그리고 진한 것들은 한 번 바르면 다음 식사 전까지는 잘 붙어있는데 얘는 잊을만하면 발라줘야할 듯
빨리 쓰고 새거 구매하란 뜻인걸까
나는 색조를 하나 있음 진득하게 쓰는 타입이다
색조는 쟁여두면 빨리 다 쓰지 못하고 버리는게 아까워서 잘 안쟁이고 오히려 화장솜이나 스킨 로션 등등 기초쪽을 쟁여두는 부류인듯
남친 덕분에 새립이랑 새 팔레트가 생겼으니 열심히 그리고 다녀야겠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ㅇㅅ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친의 포켓몬고 미스테리  (0) 2017.12.04
커플폰  (0) 2017.06.26
ice lakes 커다란 철갑상어  (0) 2017.06.15
남친이 차사줬다  (0) 2017.01.28
나만 잘못 본 게 아니다  (0) 2016.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