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처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남친도 거기서 만나게 되었고 뭐먹지 방황하다 마침 일본식 라멘이 먹고 싶었는데 잘됐다 얻어걸린 집이다


나의 시오라멘
맛있는 맛이었다
배가 많이 고파서 면추가를 했는데 나의 상상과 달랐어요...


남친의 얼큰 음
조금전까지 기억났는데
얼큰 돈코츠에 차슈 추가한 라멘이다
이것도 제법 맛있는 맛? 내꺼 먹기 바빠 국물맛만 봤다
그나저나 저 김의 용도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쌈싸먹듯 싸먹는건가
맛있긴 하던데

면 추가 나의 예상 : 기존 면보다 1.2배 정도 많은 양의 면이 요리된 채로 나올 것이다
현실 : 내 그릇에 담긴 면보다 많아 보이는 면이 고명을 얹은 채 다른 그릇에 따로 나옴
?????
난 이 정도로 많은 면을 원하지 않았는데 ㅠㅠ
내 상상속의 면추가는 이 집에선 곱빼기로 통하는 그 것이었나보다
곱빼기는 면 말고 다른 것들도 많이 나온단 생각이 먼저 들어서 난 그런건 딱히 필요없고 면만 조금 더 많으면 되니까 면추가해야징 했는데 그게 아녔어요...

어 근데 위치 추가한다고 입력했는데 텐고쿠 명덕점이라고 떠서 프랜차이즈인가 검색해보니 경대북문에도 있다
심지어 몇번 가본 곳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멀리 가지말고 북문에서 먹으면 되겠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대북문 끝돈  (0) 2019.04.14
신천시장 수성이야쭈꾸미  (0) 2019.04.13
범어 법원 풍미가  (0) 2019.04.11
카페 마루모리  (0) 2019.04.05
애슐리 딸기 티라미수  (0) 2019.03.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