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은 겨울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갔을 땐 팔월 중순 여름이었어요


여름 여미지 비추하는 이유
온실이 대부분을 차지함
온실?
덥고 습한 곳


아아 우린 그걸 몰랐네 ㅠㅠ
어쩐지 사람이 적더라


꽃의 정원엔 꽃이 그럭저럭 많았지만 더웠다


물의 정원?
온실 자체도 습도 높은데 여긴 덥고 습했다
ㅠㅠㅠㅜㅜㅜㅜ더움 진짜 더워요 여름엔 가지마세요 비추


선인장?
본토의 날씨는 습하지 않을걸?
하지만 온실 속은 덥고 습했죠


선인장으로 꾸민답시고 꾸며놨지만 덥고 습해요
여름은 응 아니야
지금은 겨울이니 괜찮습니다
일정 온도가 보장되고 바람까지 막혀있으니 여름에 가는 것보단 겨울 방문이 훨씬 나을듯
여름은 아닙니다


열대 과수원 코너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이죠
하지만 더워....습해........


뭔진 모르겠지만 큰 버섯같다
얘네들도 낯선 기후에서 적응하느라 힘들겠지


더위를 피해 밖으로 나왔지만 밖도 더워요
그냥 다 더움
여긴 프랑스 정원인가 다른 정원인가 그런데 예쁘고 땡볕이라 더운 곳이었다


날씨가 좋으니 사진은 잘 나옵니다만 알죠?
덥습니다


여긴 다른 유럽식 정원
분수가 나오고 있지만 효과는 미미해요
사람이 적은 이유가 다 있어요
심지어 우리가 방문한 전날 폭우가 내렸었다
그러니 덥고 습하지


멋진 날씨
더운 날씨


여미지는 웬만하면 봄가을에 가도록 합시다
식물원이니 겨울엔 왠지 볼거 없을거 같은 느낌이고 봄가을이면 덥지도 않고 좋을 듯
여름은 진짜 비추
내가 어지간하면 부정적인 단어를 안쓰려고 노력하는데 더웠던 기억밖에 없어서 쓸 말이 덥고 습하다 뿐이다
여미지는 여름 입장료를 낮춰야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