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어역이라기보단 법원 건너편이라고 하는게 맞을듯하다

많은 사연이 있었다
원랜 저번에 내가 검색해서 찍어둔 냄비밥집에 가려 했었다
그 집에 들어가니 인기가 워낙 좋아서인지 예약하고 오래서 결국 못가고 나와서 헤맸다
방황하다보니 어디 골목 안쪽에 한식집 같은게 있는데 간판에 뭐라 적혔는지 잘 안보여서 가까이 가보았다
흥미롭지 않은 메뉴였다
맞은편 건물에 해물미역탕집이 있었다
그 집에는 코다리찜도 있었다
남친이 코다리찜 ㄱ?하길래 피곤하고 지친 우리는 코다리찜에 꽂혀서 들어가게 되었다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내색하진 않았지만 좀 불안했다


하지만 거대한 코다리찜을 마주하니 그런 생각이 싹 달아났어요
세상에 주방에서 나오는 자태를 보고 주문이 잘못들어간게 아닌가 나는 크게 당황했다
밥 미포함 1인분에 7천원짜리 코다리찜은 아주 컸다
맛도 있었다
보통 맵고 짜고 그럴텐데 매운 맛은 위에 잘게 썬 청양고추로 내서 그런가 적당히 걷어내고 먹으니 많이 맵지도 않았고 밥이랑 같이 먹지 않아도 그렇게 짜지 않아서 먹기가 좋았다
오 아주 성공적인 메뉴 선택이었다고 남친과 나는 몹시 만족해했다
해물미역탕도 궁금하다
자세한 사진이나 들어가는 재료가 적혀있음 좋을거 같은데 정보가 적어서 아쉽다
개시한지 얼마안된 집같던데 안망하고 오래 장사하셨음 좋겠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역 우즈 베이커리  (0) 2017.07.03
범어역 법원 건너 쪼냄비  (1) 2017.06.29
두류공원 존스버거  (0) 2017.06.11
동성로 서브웨이  (0) 2017.06.03
수성못 엠 케이크 하우스  (0) 2017.05.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