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 먹으러 가다가 케이크 하우스에 꽂혀서 2차는 저기로 가자고 하였다
배터지게 저녁을 먹었지만 케이크를 향한 열망은 숨길 수 없었죠
케이크 하우스인데 스테이크가 있어서 조금 의아했다


나는 레몬라임티를 주문하였고 남친은 시나몬 뭐였는데 음
검색을 해보았다
그래 시나몬 크랙이라는 이름이었다
밥집에서 미리 저거를 먹자고 정했는데 이름이 뭔지 까먹은건 좀 그래서 보통은 모르는 채로 넘어가지만 이번엔 검색을 했다
레몬 라임티는 가향 홍차였다
향이 아주 상큼하였음
시나몬 크랙은 남친이 아주 취향이라며 좋아했다
시나몬층이 맨 위에 있다고 생각하면 될 듯
보통 카푸치노 주문했을 때 실수로 시나몬 파우더가 쏟아지듯 뿌려주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아주 좋았다고 하시더라
난 쏟아진 시나몬 파우더가 별로였나 하며 얘기를 듣는데 아주 좋다는 반전에 빵터졌다


그리고 고심해서 고른 메뉴인 초코 밀 크레이프는 어쩐지 폐기품이었는데 실수로 우리에게 와버려서 결국 먹지 못했다 ㅜㅜ
진해보이는 초코크림이 흥미로웠는데 ㅜㅜ


그래서 높으신 분으로 짐작되는 분께서 서비스라며 티라미수 밀 크레이프와 체커 케이크?를 주셨다
오...
주는건 사양하지 않아요
티라미수는 치즈 집중구간과 커피 집중구간으로 층이 좀 나눠져있었는데 커피 집중구간이 더 취향이었다


이건 일반 생크림 케이크 빵과 비슷한 느낌의 빵이었다
맛보다도 어떻게 저렇게 층층이 다른 색을 섞어 만드는걸까가 궁금한 비주얼이다
어디 쌍둥이네가 먹어서 유명해졌다더라
난 어릴때부터 카스테라류의 빵케이크 취향은 아니어서 음 달고 먹을만하군 정도였다
그래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나왔을 때 아주 신세계였지
그 날 이후로 우리집에 더이상 빵케이크가 등장하지 않았다
그에 비해 남친은 빵케이크 완전 취향이어서 별 일 없어도 가끔 땡기면 혼자서 한 판 사드셨다고 한다


그리고 머랭쿠키
이건 아직 판매하는건 아닌 것 같고 주문하면 인당 하나씩 나오는 듯?
남친은 별 얘기 없었고 내가 좀 예민해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계란 향이 좀 났다 ㅜㅜ
잘은 모르지만 바닐라 같은것을 넣어서 계란 향이 덜나도록 만들면 훨씬 좋을 것 같다
다른데서도 머랭 쿠키 몇 번 먹어봤는데 계란향이 난 적은 없어서 뭔가 레시피를 약간 수정하면 해결될 문제일 듯


그리고 그림이 취향이어서 찍어보았다


요즘 더워서 그런가 파란게 더 마음에 든다
비싸겠지
테이블 상판도 전부 대리석이더라
오 이것도 비싸겠는데 생각이 절로 들었다
대리석 좋지 예쁘고 무겁고
예전에 과학 시간에 대리석에 뭘 뿌리면 거품이 보글보글 난다는 얘기를 들은거 같은데
찾아보니 산종류라고 한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류공원 존스버거  (0) 2017.06.11
동성로 서브웨이  (0) 2017.06.03
수성못 고담2015  (0) 2017.05.29
경대병원 쟈빠따  (0) 2017.05.27
경대쪽문 다이마루  (0) 2017.05.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