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생이 휴가 나와서 모처럼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그냥 동해 드라이브 하다가 괜찮은데 있으면 차 세우고 구경하고 시나브로 다녀오자가 계획이었는데 그건 좀 심한 것 같아서 어젯 밤에 급하게 몇 개 찾아서 일정이 대충 정해졌다
동생의 ​적당히 둘러보다가 숙소​였던 일본 여행 계획을 ​​비웃을 처지가 아니었구나
방금 새삼 깨달았다

강구항 근처에서 카약같은게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길래 한 번 해보고 싶은거여서 강구항을 첫 목적지로 잡았고 차로 30분 거리에 괜찮은 메타 세콰이어 길이 있대서 거기 갔다가 돌아오는 일정이었다
포항에서 강구항 가는 길에 등대도 있고 방파제도 있고 괜찮아 보이는 해변이 있길래 잠깐 내려서 구경했는데 바람이 몹시 쎘다
와 테트라포드?를 한 3m 높이로 쌓아두고 그 뒤에 사람 다닐 수 있게 만든 길로 등대를 향해 걸어가다가 쎈 파도가 오니까 파도 끝자락이 방파제를 넘어서 길로 넘어오는데 무섭더라
소리도 무시무시했다
그렇게 한 삼십분 정도 방파제 구경하고 갈 길 가는데 굉장히 낯익은 오토바이가 한 대 보였다
우리가 방파제 길 가기 전에 만나서 추월한 오토바이였는데 방파제에서 한참 시간을 보내고 강구항으로 가는 길에 또 만났다
다같이 신기해하였어요

그리고 강구항에 도착해서 카약의 위치를 확인하고 뭔가를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결국 대게를 먹기로 했다
동광해산물센터? 음 아무튼 그런 이름의 건물에 들어가서 돌아보다 우리에게 처음 영업한 아저씨를 믿고 먹어봅시다 하며 먹었는데 오 성공적이었다
뭔가 수산시장에서 사기당한 글을 너무나도 많이 봐서 불신이 잔뜩 있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살이 꽉 찬 게를 배부르게 먹었다
아 설마 모두가 살이 꽉 차 있지만 관광객 가격으로 먹은거려나
맛있게 먹고 내가 운전해서 저 메타 세콰이어 길까지 간다는 생각에 들떠서 카약은 저너머로 가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타보고 싶었는데 저녁먹을 때 쯤 생각나더라


메타세콰이어길이 대박이었다
난 담양의 그것처럼 가로수길이 있을 줄 알았는데 숲이었다
아직 덜 알려져서 그런가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다
내가 생각하는 숲의 이미지와 잘 들어맞는 곳이었다

그리고 내려오는 길에 미친 차도 봤다
나갈 타이밍을 10미터쯤 놓쳤는지 저 앞에서 비상 깜빡이를 켜며 후진하길래 깜짝 놀라서 주변 상황을 보고 얼른 차선 변경해서 사고를 면하였다
엄마 차에는 블랙박스가 없어서 저런 사고 유발자들을 응징할 길이 없다 ㅜㅜ

그리고 포항 가서 물회를 먹고 돌아왔습니다
흠 난 물회 맛만 봤다
일단 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먹는 방식도 나의 취향이 아니어서 그냥 맛만 봤는데 역시나 나를 동하게 하는 맛은 아니었다
대신 전복죽을 선택했는데 맛있었지만 조금 싱거워서 아쉬웠다

당일치기 코스로 꽤 괜찮았다
이렇게 부실해도 될까 싶었는데 성공적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나는 듣는다 > 때때로 보기도 하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Concert (Jeromme Robbins/Chopin)  (0) 2019.01.02
여수 오동도  (0) 2017.04.13
김진명 싸드  (0) 2016.10.13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0) 2016.02.27
히말라야  (0) 2016.01.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