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친이 인스타갬성 카페라길래 가보게 됐다
근데 둘 다 인스타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안한다기보단 계정이 있고 다른 사람 구경용이지 인스타 감성의 장소에 가서 찍은 사진을 올리는 용도로 사용하진 않는다
나는 딸기 요거 스무디고 남친은 라즈베리? 밀크티였고 당근 케이크도 주문했다
공산품 프레즐은 오랜만에 먹었는데 개당 붙어있는 소금 입자의 갯수가 감소한 느낌?
음료는 둘 다 메인 재료를 아낀 맛이 났어요...
딸기맛과 라즈베리 맛이 강하지 않았다
그래도 당근 케이크는 맛있었다
당근 케이크의 크림 맛집이라고 남친이 인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집도 케이크 직접 만드시나? 어디서 떼오는거라면 케이크 맛집 인정 곤란한데 혹시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대부분 직접 만드신댄다
그럼 괜찮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