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면서 처음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순식간에 변하는 입맛을 초고속으로 경험함
엑설런트가 먹고 싶다

골수 일베는 당연하고 일베에서 유머글만 본단 사람도 걸러야한다고 막연하게만 생각을 했었는데 왜 그래야하는지 깨달음을 얻게 됐다
요즘 포고갤을 자주 들락날락했고, 뭘 하다가 잘 안돼서 이런 어머니가 계시지 않는 상황이라니 라는 생각이 들었고, 나의 잘못을 깨달았다
아...난 의식있는 어른이라 그런 무개념한 글에 물들지 않을 자신이 있었는데 무의식은 그런거 따윈 없었다
늙어가는 나도 안좋은 영향을 바로 받았는데 아직 전두엽이 덜 자라신 미성년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요즘은 자제하고 있다
싸움 구경 재밌는데.......그런 원초적 자극에서 벗어나 훌륭한 어른이 되도록 하자

로스트 아크를 하고 있다
하고 있다고 하긴 뭐하고 만들어두고 못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등록때 아슬아슬하게 캐릭을 만들었는데 제일 위에 있는 서버에서는 더이상 만들지 못한대서 그럼 제일 아래 서버에 만들어야지 하며 어엿브게 만들었지
남친이랑 피씨방 가서 해도 되긴한데 대기 시간이 너무 길대서 엄두를 못내고 있다
ㅜㅜ예쁜 내 캐릭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주로 나에 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이야기 이것저것  (0) 2018.12.01
뜻밖의 휴가  (0) 2018.11.25
  (0) 2018.10.14
수면패턴  (0) 2018.10.11
오버워치  (0) 2018.0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