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 눈팅하다가 생김새가 흥미로워서 가보게 됐다


​나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로 이 것
브롱코 라떼
문제는 내가 커피를 못마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생김새에 반했는데 왜 마시질 못하니ㅠㅠㅠㅠ
그래서 남친이 저걸 주문하고 초코 부스러기만 주워먹었는데 아주 달고 맛있었다
나처럼 커피 못마시는 이를 위해 디카페인 말고 핫초코 위에 저렇게 마구마구 얹어주는 메뉴도 생겼으면 좋겠다


그래서 나는 체리 주스를 주문했다
이건 음 좋은 시도였지만 난 체리 가루 타서 나오는 체리 에이드 쪽이 더 취향이었다


​그러고 한동안 갈 일이 없었는데 생일 쿠폰이 얼마 남지 않았대서 사용하러 갔다
남친은 또 이거 주문하심
근데 가져오다가 조금 넘쳤다 ㅠㅠ


​​​​​​​​​​​​​​​​​​​​​​​​​​​​​​​​​​​​​​​​​​​​​​​​​​​​​​​​​​​​​​​​​​​​​​​

​저번 방문 때 뒤늦게 빵의 존재를 알게 돼서 이번엔 빵도 주문해보았다
브라우니가 있길래 먹을까 했는데 무슨 쑥 브라우니래서 그건 좀 내키지 않아서 크로와상이랑 시나몬뭐였나? 아니다 초코 뭐를 주문했다
이런 빵은 폭스브롯에 가거나 우즈에 가면 먹는데 겨울이라 수목원 나들이가 뜸해져서 폭스브롯은 안가고 우즈도 왠지 잘 안가서 오랜만에 버터향 나는 빵을 먹었다


​​​​​​​​​​​​​​​​​​​​​​​​​​​​​​​​​​​​​​​​​​​​​​​​​​​​​​​​​​​​​​​​​​​​​​​​​​​​​​​​​​​​​​​​​​​​​​​​​​​​​​​​​​​​​​​​​​​​​​​​​​​​​​​​​​​​​​​​​​​​​​​​​​​​​​​​​​​​​​​​​​​​​​​​​​​​​​​​​​​​​​​​​​​​​​​​​​​​​​​​​​​​​​​​​​​​​​​​​​​​​​​​​​​​​​​​​​​​​​​​​​​​​​​​​​​​​​​​​​​​​​​​​​​​​​​​​​​​​​​​​​​​​​​​​​​​​​​​​​​​​​​​​​​​​​​​​​​​​​​​​​​​​​​​​​​​​​​​​​​​​​​​​​​​​​​​​​​​​​​​​​​​​​​​​​​​​​​​​​​​​​​​​​​​​​​​​​​​​​​​​​​​​​​​​​​​​​​​​​​​​​​​​​​​​​​​​​​​​​​​​​​​​​​​​​​​​​​​​​​​​​​​​​​​​​​​​​​​​​​​​​​​​​​​​​​​​​​​​​​​​​​​​​​​​​​​​​​​​​​​​​​​​​​​​​​​​​​​​​​​​​​​​​​​​​​​​​​​​​​​​​​​​​​​​​​​​​​​​​​​​​​​​​​​​​​​​​​​​​​​​​​​​​​​​​​​​​​​​​​​​​​​​​​​​​​​​​​​​​​​​​​​​​​​​​​​​​​​​​​​​​​​​​​​​​​​​​​​​​​​​​​​​​​​​​​​​​​​​​​​​​​​​​​​​​​​​​​​​​​​​​​​​​​​​​​​​​​​​​​​​​​​​​​​​​​​​​​​​​​​​​​​​​​​​​​​​​​​​​​

​​나는 딸기 주스를 주문했는데 이건 좀 괜찮았다
생딸기를 쓰지 말고 딸기청을 만들어서 딸기 라떼를 만드는건 어떨까?
난 단맛이 많이많이 나는게 좋다
ㅜㅜㅜㅜㅜ지금은 망해버린 집의 딸기 라떼가 아직도 종종 생각난다


폭탄맞은 듯한 생김새의 브롱코라떼
저래보여도 맛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