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즈 플레이하고 스샷찍고 다 재밌는데 포토샵질이 무척 귀찮다

흑흑


첫째딸이 혼자서 놀아요

상자 속에서 혼자 몇시간을 놀았음

아부지도 놀아주지 않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음 불쌍



쌍둥이 자매는 모든 걸 함께 합니다

말 가르침 받는 것도 노는 것도 쉬하는 것도 사이좋게 함께해요



배 엄청 고프다 몹시 고프다고 땡깡부리는 첫째딸

실제 플레이하면 애가 막 침대 흔들고 벌떡벌떡 뛰고 난리를 부림



식물이 수명을 다하여 버리면서 울고 계시는 어머니



집에 손님이 찾아와서 응대를 합니다

의사라고 자랑했더니 지겹다고 하품함 ㅡㅡ

그래서 직업이 뭐에요 하며 물어봤지요 왠지 옷차림상 군인이지 않을까 하였는데 군인 맞음



모녀가 놀고 있는데 쌍둥이 중 하나가 울고 있어요

엄마는 생각에서 그치는데 딸은 굳이 그걸 또 말해줌



손님이 왔지만 씹고있는 부녀



첫째딸이 미취학아동에서 초딩으로 진화하였어요

그리고 특성을 랜덤 돌렸더니 도벽이 나옴........

도벽은 이 가족의 운명인가봄



아 진짜 못생겨서 고치기 전에 찍어봤다

근데 뭔가 못생긴 한혜진같기도 함



쌍둥이들이 같이 블럭을 가지고 놀아요

랭이 막 옆에서 막 뭐라뭐라 말하는데 메나는 지 할거 함



그 사이 첫 아들이 태어났씁니다 빰빰

특성 스샷은 까먹고 못찍음



메나도 초딩으로 진화하였음

미치광이 특성도 추가됐네요

미치광이 메나 뭔가 이름이랑 호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한동안 도벽질 없이 남편이 벌어오는 돈으로 잘 먹고 잘 살았는데

애들이 커가면서 돈이 들더라구요 아주 현실적인 게임인거같음

애가 커지니 자기 방도 필요하고 1인1침대 원칙이어서 침대도 사다줘야하고 식구가 많아지면 화장실도 늘려야 하고

돈 들 일이 아주 많아서 재정이 파탄 직전이어서 부부도벽단은 오랜만에 호구 부잣집에 도벽질하러 왔어요


그리고 메나가 진화하고 나니 첫째딸은 분명 분홍머린데 어쩐지 메나가 첫째딸 자리를 꿰차고 있음

왜그런지 모르겠다 저러다가 나중엔 아예 지가 첫째딸 행세를 하던데 그럼 뭐 먼저 쫓겨나는거지



스프링 쿨러를 달아주었다

심지어 개조된 제품임



그네타는 신나는 아주머니

그래요 사실 움짤만드는데 재미 붙었어요



랭도 초딩으로 진화하였어요



구 첫째딸 현 둘째딸 아요비가 공원에서 도벽질할 존재를 만납니다

만난 그 날 바로 털러감 

도벽질 하러 가지만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도벽질 하러 간 와중에 생일을 맞이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의집에서 나이 먹음 ㅜㅜ

아 그러고보니 그 사이에 메나는 이미 고딩고딩으로 진화하였음 또 스샷 깜빡하였네요



이 집의 장남도 미취학 아동으로 진화함

못생겨서 가발만 씌워줬는데 볼만해짐

또 위치가 맞아서 움짤을 만들었다



볼만해지면 뭐하나 대두가 되었는데

그러고보니 이 집안은 어머니의 유전자가 쎈 것 같다

눈 색은 모두 엄마를 닮았어

쌍둥이 자매들만 머리색을 아빠 닮고



고딩고딩으로 진화한 지 한참 되었지만 귀찮아서 내버려두다가 꾸며줬다

오 메나는 뭔가 성격적인 특성을 많이 가진 듯

한날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드레스를 입고 있길래 쟤 왜저러나 하고 봤더니 미치광이 특성 상 옷을 아무거나 주워입는 특성 때문에 저런 의상을 입고 있었다

아 귀찮게 얘는 모든 옷을 다 신경써줘야해



이 집의 첫째딸이었는데 어쩐지 셋째딸 자리로 밀려나버린 아요비가 한 건 해냈습니다

차를 훔쳤어요 오 오

이 집의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고딩으로 진화한 랭도 꾸며줍니다

before사진만 있고 after는 어디 갖다 버린듯

오 근데 그나마 얘 손대기 전의 상태가 가장 봐줄만하네


어머니께서 출산이 임박하였습니다

온 가족들은 멘붕상태에 빠졌습니다

불난 집에 있는 것보다 더 격한 반응인 것 같다



또 딸 쌍둥이가 태어납니다

한 명만 찍고 다른 하나는 놓침...



오 인구 엄청나게 늘고 집도 살짝 개조를 하였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지금은 반쯤 날려먹고 개조 중인 상태다

오늘은 여기까지


아니 근데 또 고딩 세자매들 위치가 바꼈네

랭/아요비/메나 순으로 있는 듯 뭐지

알 수가 없다


와 글 쓰는데는 얼마 안걸리는데 포토샵 편집하는 데만 한시간 넘게 걸리는 것 같다 흑흑

반응형

'재미있는 놀이 > 심즈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2  (1) 2014.07.24
심즈3 기록4  (4) 2014.07.13
심즈3 기록2  (0) 2014.07.04
심즈3 기록1  (0) 2014.07.03
심즈3 전야제  (0) 2014.07.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