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ano, Chanmi Jeong


나의 검색 능력이 뛰어나지 않아서일까

슈만의 그랜드 소나타를 찾아듣기는 썩 쉽지가 않았는데 우연히

유투브에서 찾아냈다

그러면서 이 분이 친걸 쭉 봤는데

아 줄리어드 오디션 보시는건가 싶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의 정체성이 흔들리는 순간이었다

난 전혀 관련없는 사람인데

왜 줄리어드 오디션곡을 알고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문득 궁금해서 찾아보니

댓글을 달아두셨던데 미국에서 대학준비하고 있다더라

미국하면 버클리아님 줄리어드인데

줄리어드일듯 합격했으면 좋겠다 이미 오디션 시기는 지났나 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