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ano, André Laplante

아 유투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제목에 1854라길래
아 헐 1854년도에 녹음된건가 헐 완전희귀한건데 헐하며 들은건데
생각보다 음질이 좋길래 이게 뭐지 1854년도에도 이런 기술이 있었나 하며
밑에 주루룩 설명해놓은걸 대충 읽어보니
작곡년도더라 아.............
그럼 그렇지 난 낚였어요 아...

아 그런데 생각보다 리스트가 최근 인물이더라 난 1700년대 사람이거나 

가까워봤자 1800년대 초반 사람인줄 알았는데

1811년에 태어나셨음 아..........내가 이렇게도 무식했구나 라는 깨달음을 얻었다

그래서 사실 페이스북에 구구절절하게 낚인 사연과 함께 링크를 올리려 했는데

나의 무지함을 뽐내는거 같아서 그냥 블로그에다 올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근데 이거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에 드네

이 분이랑 지용이 연주한거랑 느낌이 굉장히 비슷하다

세세하게 따지고 보면 이분이 연주한게 좀 더 거친느낌인데

같은 계파의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은거 같은 그런 느낌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