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랑 동생이랑 지리산에 다녀왔다
좀 됐지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 존낸쉬름인데 성삼재에서 노고단 코스는 좋았다
재방문 의사 충분합니다
노고단 가기 전에 남원에서 하루 묵었는데 남원하면 추어탕이죠
그러나 남원하면 추어탕이고 추어탕집이 너무나 많았다......
그러다 내 머릿속을 스쳐지나간 기초의원 맛집 지도
거기서 남원 검색해보니 추어탕 집이 딱 하나 떴는데 그게 바로 이 집이다


남친이랑 가면 좀 더 잘찍는데(?) 이땐 대충 찍었다
아 여기 밑반찬 중에 꽈리고추찜?이 맛있었다
밑반찬 얘기는 잘 안하는데 맛있다는 얘기를 할 정도면 정말 인상적이었나보다
추어탕도 맛있었다
산초가루도 있고 나중에 계산하면서 들은 얘긴데 추어탕에 들어가는 시래기도 직접 말린다고 하더라
어디 블로그가 이 집 주차장 넓고 좋아요 라도 적어둔거 보고 갔는데 그 넓은 주차장은 시에서 하청맡긴 주차장이라서 유료로 이용해야한다
아....그런걸 주차장이 넓다고 하진 않을텐데?

먹고 근처에 광한루가 있어서 구경도 했다
어쩐지 무료입장이라서 알아보니 몇백주년 기념이었던듯
횡재한 기분

그리고 다음날 지리산 갔다가 내려오면서 넘어져서 무릎 빵꾸남 ㅜㅜ


지리산 산토끼
뒷다리가 생각보다 엄청 길고 날씬했다
집토끼의 뒷다리 생김새와 좀 많이 달랐음

반응형

'재미있는 놀이 > 코스프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동숲 스샷 몇개  (0) 2020.04.24
모여봐요 동물의 숲 새총 팁  (0) 2020.04.02
카레를 맛있게 만들어보자  (0) 2019.03.16
대구 죽전역 남촌면옥  (0) 2018.06.19
운동  (0) 2018.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