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고갤 바로 가기
https://m.dcinside.com/board/pokemongo

여러분 여기서 친구를 찾지 마시고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하시면 친구도 생기고 일석이조로 외국산 알도 받을 수 있어요

남친과 나는 포켓몬고를 한다
열심히는 아니고 그냥 길가면서 하는 정도?
그래도 전설은 먹고 싶으니까 지역 단톡방에 가입은 되어있지만 존재감은 미미한 상태인데 친구 추가 시스템이 도입되었죠
다행히 지역방에서 코드를 올려놓길래 그거 몇 개 주워다가 친구 추가 했는데 그걸로도 모자란 느낌이 있어서 포고갤에 가보니 어떤 친절한 분께서 백오십명 가까이되는 코드를 정리해서 올려두셨다
오십명쯤 등록하다 지쳐서 쉬고 있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

그거랑 별개로 지역방의 한 분이 코드 올려두면서 모르는 사람은 받지 않는다길래 좀 웃기단 생각도 했다
그럴거면 지가 아는 사람한테만 친추점 할 것이지 공개적인데 올려두고 모르는 사람은 받지 않는다는건 무슨 말인지 난 이해가 안되네
이건 내가 까였기 때문에 짜증나서 나도 까는게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얘기 없길래 내가 코드입력까지 하는 수고로움을 거쳐서 친구신청을 했더니 그 새 자기는 모르는 사람은 받지 않는다는 코멘트를 다네??
아 좀 많이 짜증
잘 먹고 잘 살아라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주로 나에 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딸기 아이스크림  (0) 2018.07.09
산딸기  (0) 2018.07.06
긴머리  (0) 2018.06.21
호박 젤리  (0) 2018.06.20
눌은 감자  (0) 2018.06.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