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기별로 한번씩 가는 듯 하다
이 날은 야구 하는 날이랑 겹쳐서 미술관 근처 야구장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


이건 사진같은 그림이었나 아무튼 사람이 있는 곳에 흰 물감을 덧칠해서 유령처럼 보이게끔 만든 작품이었다
이 비슷한 시리즈가 꽤 있었다


자세가 요염해서 찍어봤다


실패한 파노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노라마 확대샷
아마 해변사진이랑 같은 작가의 작품이었던거 같다


비너스의 탄생인가 하는 그 작품의 등장인물을 뼈다귀로 재구성하였다
다른 유명 작품도 있었다


이건 좀 특이했다
잡지같은거에 특정 그림을 잘라서


벽에 이런 식으로 반사시켜서 감상하는 형태였다


이건 동물 무리들
제법 예뻤다


여기서부턴 2층의 다른 전시였다
이건 구조가 특이했다
이런저런 삼각형들을 잘라서 입체적으로 보이게 만든 듯?
남친은 이거 도면이 있을까 궁금해했다


사진이 삐뚜룸한 이유는 정면에서 바르게 찍으면 찍는 사람이 반사되기 때문에.....
팔만 쭉 뻗어서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 사진과 같은 작가의 사진이다


이 사진을 보고 떠오른 사진이 있었다


내 꿈 지도를 그리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하며 저번에 한 번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 사진이랑 윗 사진의 분위기가 비슷해서 본 김에 작가이름을 기억해두고 검색해보니 같은 작가의 작품이 맞았다
오 보는 눈의 레벨이 조금 상승한 기분?
노란 배경의 건물사진부터 이 사진까지가 모두 백승우 사진 작가의 작품이다
이런 분위기의 사진 좋다

이번 전시회는 저번 전시회보다 재미있었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페어  (0) 2017.12.04
제주도 서귀포 이중섭미술관  (0) 2017.11.2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0) 2017.05.08
벚꽃이 피기 전에 간 미술관  (0) 2017.05.01
대구 섬유박물관  (0) 2017.03.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