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 차 밑에서 쉬고 있던 애들


이건 일터가다가 찍은 고양들
골목길 벽에 기대서 쉬고 있었다


저 삼색이는 새끼를 여럿 데리고 있었는데 내가 다가가니 좀 위협하는 기세라 사진만 얼른 찍고 비켜줬다
아주 어린 새끼도 아니고 캣초딩쯤으로 보였는데 그래도 새끼있는 짐승은 건드는거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다


남친이랑 밥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고양이
아주 딥슬립하고 있었다


고인 빗물을 마시는 중
하필이면 저쪽을 지나가야해서 최대한 둘러서 갔더니 경계하면서도 물을 계속 마시더라
근데 맞은편에서 오던 초딩트리오에 놀라서 먼 곳으로 도망가버렸다 ㅜㅜ


얘는 포켓몬고 체육관 레이드 끝나는 시간이 애매해서 버스 두 정거장 지나치고 내려서 거슬러오는 동안 지나간 집에서 본 고양이다
야생의 고양이들과 달리 빵실빵실하고 털도 보드라워보였다
뒤에 개님들은 찬조출연


얘는 아마 맨 윗 사진의 오른쪽 애 인듯?
왼쪽에 차가 있어서 차 앞에서 찍은 사진이다


이건 차 뒤에서 찍은 사진
차 앞으로 사라졌던 내가 다시 나타나니 네가 왜 거기서 나타나냔 표정을 보여주었다
고양이 놀리기에 재미들린 인간은 차 뒤로 두번쯤 나타났다 사라졌다를 반복하다 맞은편 가게의 이목이 그제서야 신경쓰여 집으로 떠났다

반응형

'세상에는 > 호감들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고 변태  (0) 2018.02.06
길가다 찍은 푸릇푸릇들  (0) 2017.07.01
노는게 제일 좋아!  (0) 2017.06.06
오늘의 푸른 하늘  (0) 2017.05.26
고양이  (0) 2017.05.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