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까 공인인증서와 은행사이트와 앱 때문에 분노하다가 이건 다 온라인 구매를 힘들게 해서 싸게살 수 있는걸 오프라인으로 비싸게 제값주고 사게하는 보이지 않는 나쁜 손의 음모가 아닐까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했다
이런 괜히 더 화가 난다
가격 비교는 내 체질이 아닌데 거기다가 짜증나는 결제 시스템 콤보로 알게 모르게 비싸게 구매한 것들이 있을까봐 기분이 좋지 않다
아무튼 저 기업 친화적인 시스템은 하루빨리 사라져야한다
쟤들이 사라지는 것보다 내가 한국에서 사라지는게 더 빠를 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 든다

아 한국에서 사라진다 하니까 또 생각났는데 국민연금은 정말 기똥찬 것 같다
어떻게 내가 일 시작하자마자 돈 내라고 우편물이 날아오는지 모르겠다
내가 낸 돈으로 뭔 짓을 하는지 잘 알고 있으니 더 기분이 좋지 않다
하는 것도 없으면서 받을거는 무슨 빚쟁이들처럼 뜯어내가는 아주 나쁜 놈들이다
나이가 들거나 죽거나 이민가지 않는 이상 저 돈을 찾을 수 없는게 몹시 불쾌하다
아 ㅜㅜ

결국 공인인증서도 앱도 은행로그인도 어찌어찌 잘 되었는데 이런건 기분 상해가며 어찌어찌 잘 되어야 되는게 아니라 순식간에 사르륵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아 너무 불편하다
인터넷 후진국인듯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분노하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괜찮은 짤을 발견했다  (0) 2017.04.19
하겐다즈 ㅜㅜ  (0) 2016.12.01
신천스케이트장  (0) 2016.01.17
학교  (0) 2015.09.01
  (2) 2015.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