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네임은 적기 귀찮으니 심지어 영어로 적어야하니 패스

치일피일 미루다 오늘에서야 조성진이 연주한 쇼팽을 들어봤다

오..........

작년에 율리안나는 도대체 어떻게 1등을 한거지 의구심이 생기는 순간이었다

야마하와 슈타인웨이의 차이라고 치기엔 음

잘 모르겠다


조성진 피아노

Jacek Kaspszyk 지휘

Warsaw Philharmonic Orchestra

지휘자에 따라 곡이 달라진다는게 참 많이 느껴지더라

오케스트라의 1악장 1주제는 뭔가 좀 밋밋하다

공연이 아니라 콩쿨이라서 최대한 감정을 배제한건지 이 지휘자의 특성인지 내가 듣던게 감정과잉인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이 친구 연주보다 발전부 후반에서 왼손이 반음으로 또르르르륵내려가는 부분이 더 선명한게 내 취향입니다

2악장 3악장은 아직 안들어봐서 모르겠다


이건 지난번 쇼팽 콩쿨 1등한 율리안나

으음.............

얘는 겨울바람까지가 좋았다

아 피아노 소나타 2번도 나름 괜찮았나 들은지 오래돼서 가물가물하다

아 이 때 지휘자와 오케스트라 정보가 궁금한데 나의 비루한 영어 실력 때문에 찾기가 쉽지 않다



이건 겨울바람하니까 생각나서 데려온건데

연주도 연주고 댓글이 인상적인 곡이다


Chopin Etude No.11 Op.25 "Winter Thunderstorm" - Georges Cziff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저 분은 좀 많은 것들을 거칠게 치긴 해서 재미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