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프 생일 선물로 샀다
셀프 선물이지만 동생과 엄마의 지분이 반 이상 들어간 시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랜 무난하다는 스타라이트?로 사고 싶었는데 사러 갔더니 그거빼고 다 있대서 원래부터 좋아했던 빨간거를 사기로 함
빨간거는 팟터치때부터 좋아하던 색이어서 믿고 샀다



그런데....
충전기 어댑터가 없었어요....
이게 뭐가 문제가 되냐면.....
c타입 충전기임
일반적인 usb 충전기로는 해결이 안 됨...
그래서 사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가 없었다 ㅠ
여러분들은 꼭 어댑터를 함께 구매하든 미리구매하든 하십시오

사고보니 빨간색은 줄질하기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더라
오...?
애매하긴 하지
나는 메탈은 겨울에 손목시려워서 별로라 가죽줄을 선호해서 가죽으로 알아보니 괜찮아보이는게 있어서 일요일에 샀고 오늘 도착했다



되게 못생기게 나왔는데 실물은 깔끔하고 예쁘다
역시 검빨조합이 제일 무난하다
하나 아쉬운게 줄 뒷면이 갈색임
아무튼 마음에 든다

근데 늘 그렇듯 기능을 다 모름...
운동할 때 요긴하게 쓸 예정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