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앗녕하세여 잇님들~~~
오늘은 로스트아크 2022 바드 설빔을 가져왔어요~~~
염색코드 맨 밑에 뒀으니 구경고고
저는 행복 세트 구매했구여 무기도 샀는데 무기 진짜 마음에 듦...

근데 양말이 좀 별로다
양말만 없었어도....
그래서 작년 수영복 하의 입혀봤는데 그건 염색탓인지 미묘하게 안어울림......
그치만 무기 강화이펙트 위치는 매우 마음에 든다
거봐 이렇게 할 수 있잖아

줌 땡겨봤다
한복 잘 뽑았어요

그럼 이만

글 따로 쓰려다가 어차피 같은 계열이라 그냥 추가함



염색을 했다
하의는 정말 마음에 안들어서...
아니 힐 신고 누가 양말을 신냐고
그래서 도약 전설아바타 사서 입힘
맨다리같지만 스타킹입니다


머리 꽃도 염색함
나는 꽂힌 색 하나로만 주구장창 염색하는 편이다


전설 19강 이펙트

https://paon.tistory.com/m/2470

바드 전설 19강

이건 그래도 좀 봐줄만하다 캐릭터가 핑크핑크해서 강화이펙트랑 잘 어울리는게 큼 근데 스샷으론 잘 안보이는듯 ㅠ 잘 보면 방사형 구체의 중심이 무기에 있지도 않고 허공에 있음 아주 마음

paon.tistory.com

저 글에 강화 이펙트에 대한 불만과 내가 원하는걸 적어뒀는데 거봐 이렇게 할 수 있잖아
저 모래의 소녀인지 쟤는 왜 저렇게 만들었냐고
예전 할로윈 아바타 중에 이런 이펙트인 아바타가 있는데 그건 좀 못생겨서 살 마음이 크게 없었고 무엇보다도 돈도 없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가장 만족스럽다 무기 아바타
다음거도 이렇게 만들어주시고 악기 아바타도 하나 내주시고 얼굴1(안경말고)도 내놓으십시오


뒷태와 강화 이펙트 없는 무기
투톤 머리 색 비율좀 맞춰줘.....
뿌염 해야하는 머리도 아닌데 왜 머리 뿌리 부분만 핑크색이야...바꿔조.....
무기는 두 부위인데 술+기둥과 줄+기둥의무늬+천 이렇게 나뉜다


염색 정보 추가해봄

광각으로 찍은 전신샷


옷만 자세히 찍어봄


새해의 행복 리아네 하프 염색 코드

새해의 행복 머리 염색 코드

이거 부터는 왠지 내 캐릭의 전투 특성이 희미하게 보여서 부득이하게 그 부분을 가렸다
쪼렙이라서 그런 수치는 수치스러움....

새해의 행복 상의 염색 코드

우아한 도약 하의 염색 코드

많관부 많관부 신나는 노래??



반응형

'재미있는 놀이 > 코스프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팀과 디자인팀의 원만한 합의를 원함  (0) 2022.05.02
애플워치 7 레드 41mm  (0) 2022.03.05
영덕 대게  (0) 2021.12.11
공유 로아 마법사 커마  (0) 2021.11.11
로아 마법사 얼굴  (0) 2021.10.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