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게 앓고 몸보신 하러 장어 먹으러 갔다
삼수장어 수성못 건너편
나는 앓았고 남친은 백신 맞고 먹었음
점심특선 장어구이 먹었던듯

앞에 이것저것 나오고 마지막으로 나온 장어구이




오랜만에 돈엔돈 지산동
역시나 굽기 전 생고기 사진만 있고 구운 후 고기 사진은 없음
여긴 구워줘서 좋다 멜젓이 맛있음




시내 거닐다 발견한 수박빙수
맛있었음
바스코 가려다 대기인원이 너무 많아서 쉑쉑버거로 갈아타는 길에 발견한 집임
인투 옆집인가 그렇다




남친 생일 기념으로 12키친 가려 했는데 단품 여러개 먹을 생각으로 안일하게 예약안하고 갔더니 자리없대서 근처의 다른 집 감
레스토레오




지산동 팔딱팔딱 횟집
오징어 세트인가 그걸 먹고 싶었는데 오징어찜?이 안된대서 회랑 오징어튀김으로 갈아탐
회 맛있었다
술 전혀 안했는데도 주인분들 친절하셨음

오징어튀김
중간중간 고추의 함정이 있었다
내입맛엔 좀 느끼했음.....




범어성당 밑에 스페인요리집인데 이름이 기억 안남
그래서 찾아봄
안달루시아임
빠에야는 많아서 나는 먹다 쉬었고 남친이 다 드심


올리브 오천원치
술은 전혀 안했지만 올리브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뒤로 갈수록 얼음이 녹아서 올리브도 싱거워졌다


이건 뭐지
돼지고기 튀김이었는데 맵대서 혹시 소스만 따로 줄 수 있냐 하니 된대서 따로 받음
맛있게 매웠고 맵찔이는 찍먹하니 괜찮았음




범어 청아람
톳밥정식집??
우리는 홍합톳밥 먹었다
전복이랑 홍합이랑 한개 더 있었는데 하나씩 맛보고 싶었지만 2인 이상 주문이래서 어쩔 수 없었음
약간 계모임 하기 좋은 곳 그런 느낌의 분위기였다
반찬이 다 맛있었음




포항 빌라 드 웨이브
돌문어 덮밥
문어가 부드럽고 맛있었고 매워보여서 걱정했는데 전혀 맵지 않았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얼크니 손칼국수  (0) 2021.10.10
또 먹은 것들 와르르  (1) 2021.09.08
수성못 12키친 디너코스  (0) 2021.04.12
지산동 명동 돼지한마리  (0) 2021.02.10
수성못 라 살루드  (0) 2021.0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