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바스찬은 광산에서 나오는 얼어붙은 눈물 주면 짱좋아함
마을 광산 50~70층 석탄 파밍하면서 줍줍하면 됩니다

세바스찬이랑 첫 이벤트인데 이때만 해도 몰랐다
이 땐 첫 이벤트여서 오오 첫 이벤트 우와 뭘까 궁금한 마음이 컸는데 다시보니 샘과 세바스찬이 먼저 놀고 있었고 내가 나중에 끼어든 형상....




첫 쎄함을 여기서 느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당시 세바스찬이랑 남친 상태였고




샘이랑은 전혀 안친해서 남친이 벽너머에 있는데 보질 못해 상태였음
그리고 여기서 서브공의 기분을 느꼈어요
저 까만머리는 내 남친인데 내 남친에게 부랄친구가 있네?? 근데 둘이 좀 수상해....나랑 사귀기는 하는데 쟤는 왜 자꾸 우리 사이에 끼어들지...?
고뇌가 시작되었다



이때부턴 결혼하고 나서인데 아니 샘이 호안석을 사랑하든말든 내가 뭔상관이고 그걸 나한테 왜 알려줌??




안물안궁 ㅜㅜ




심지어 가을 품평회때는 오랜만에 샘보러 간다고 아주 신이 나심




심지어 다음 대사는 이거였다
??????
샘이랑 둘이서 재미볼거니 너는 축제나 즐기셈으로 곡해가 되는건 제 잘못이겠죠




이거는 봄축제땐가??이때도 샘 본다고 신나심


그리고 몰랐는데 예전 스샷에도 얘랑 샘 둘이 있는게 있었음

아무것도 아닌 시절이고 남친으로 만드려고 공들이는 중이었는데 이때도 샘이랑 같이 있다
나는 저 왼쪽 구석의 보라머리 애비게일을 좀 의식했었는데 진정한 적은 샘이었다




샘도 세바스찬 생각하는거 못지않음....
둘이 쌍방이니....?
이럴거면 둘이 살지 왜 둘 다 미혼이라 공략가능대상이니.....?





번외


저는 야가 아닙니다




야가 아니라고


반응형

'재미있는 놀이 > 코스프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아  (0) 2021.07.17
더블웨어 선크림 추천?  (0) 2021.03.12
스듀 세바스찬 결혼  (0) 2021.02.14
스타듀 마루와 드미트리우스  (0) 2021.02.05
스듀 시장의 보라반바지  (0) 2021.02.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