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고갤 바로 가기
모바일 : https://m.dcinside.com/board/pokemongo
PC :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pokemongo


포켓몬고 친구는 인터넷으로 구한 사람들이라 얼굴모를 존재들이 대다수다
그 중에서 ‘차’라는 인물이 있는데 이 인물에 대해 적어보겠다
차는 왜 차인가
car도 아니고 tea도 아니고 cha도 아니다
이 분은 ck로 시작하는데 ck를 한영키 누르고 치면 차가 돼서 차다
남친이랑 나랑 포고갤에서 등록한 친구가 많다보니 공통친구가 좀 있어서 특징있는 애들은 가끔 언급되다보니 별칭을 만들 수 밖에 없었고 차도 그래서 차라고 불리워지게 되었다
사실 악센트도 있음
어쩌다 그리된진 모르겠는데 약간 chà 저런 느낌으로 발음한다
차와는 선물을 열심히 정말로 열심히 잘 주고받았는데 작년 연말에 갑자기 소식이 뚝 끊겨버렸다
어느 정도로 열심히 주고 받았냐면 내가 열고 바로 주면 그쪽에서도 바로 열고 다시 나한테 돌려주는 일이 꽤나 빈번했다
거기다 차는 주작러여서 외국 선물을 잘 물어다 주는데 흔해빠진 일드프랑스퓌토산도 줬지만 전세계방방곡곡까진 아니고 귀한 곳의 선물도 제법 자주 줘서 차의 선물은 항상 기대하며 열였지
그리고 배틀 시스템이 나왔을 때도 차가 나한테 배틀 걸었는데 무슨 오류 때문에 잘 안돼서 포켓몬고의 유일무이한 메신저 역할을 하는 파트너 포켓몬 이름으로 의사소통을 한 기억이 있어서 차는 유독 기억에 남는 베프고 좋은 인상을 받은 친구인데 소식이 뚝 끊기다니
살아는 있는걸까 궁금했는데 수요일 밤에 차가 선물을 열고 보내줬다
오?
무슨 일이 있었나 생각해보다가 연말에 사라졌고 훈련소 5주에 100일 휴가 하면 대충 맞아떨어져서 군대구나....
그랬구나

차 말고도 별칭이 있는 애는 흡흡이다
걔는 아이디에 흡흡이가 다 들어가서 흡흡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흡흡이는 선물을 잘 안주고 안열어서 나는 데리고 있는데 남친은 친삭했던거 같음

그리고 핀란드 사람이 한 분 있는데 이 분은 나랑만 친추가 된 사람이다
저번에 한번 내가 포고하고 있는데 그사람이 선물 열고 보내주길래 배틀 걸었더니 받아주었고 나는 한번만 털릴 생각이었는데 세번다 털어드시고 뽕을 뽑으신 분이다

나한테 ex레이드 패스를 주구장창 보내는 분도 있다
ㅜㅜ
뚜벅이 거기까지 못가요ㅜㅜ
내 아이디가 앞자리 알파벳이고 베프인데다 선물도 잘 주고받고 ex패스 보낼때마다 보내져서 매크로처럼 보내주나보다
이 분도 차급은 아니고 쿼터차급으로 외국선물 주는 사람이라 호감이다

남친한테 오랜만에 차 선물 받았다 했더니 남친은 못받았다더라
앞자리 알파벳의 장점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세상에는 > 호감들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  (0) 2019.07.14
대박  (0) 2019.05.30
뭐냐  (0) 2019.02.25
고양이  (0) 2018.10.19
  (0) 2018.05.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