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뭐 제빵한단 소리가 아니라
시중에 나와 있는 식빵을 구워먹는단 의미지만

단 것을 엄청나게 허벌나게 싫어하는 분들께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사진은 없어요 귀찮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요
그냥 내키는 대로 넣어서 적정량은 없어요

2. 녹인 버터에 취향껏 설탕을 넣어요
티스푼으로 2~3스푼이 적당한거 같음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그 이상 넣으면 설탕이 과해져서 별로일거 같아요
아 설탕을 녹일때 불 사이즈를 중간 이하로 하는게 적절할거에요

3. 설탕이 완전히 녹으면 빵사이즈 정도로 녹은 설탕을 펼쳐요
음 해보면 알겠지만 감이 옴 어떻게 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워요

4. 설탕 위치에 맞게 빵을 얹어요
빵에 설탕이 잘 스며들게 꾹꾹 눌러주는데
뭐 안눌러도 상관없을거 같아요
10초쯤 있다가 빵을 뒤집어요 그리고 또 살짝 구워요 역시 10~20초쯤?
하긴 타지 않을 정도로 구워도 상관없겠네요
그리고 안뒤집어도 상관없어요
난 양면 다 굽힌게 좋아서 뒤집었고 반만 굽히는거 좋아하면 안뒤집어도 되고
근데 뒤집으면 뒤집힌 면에 설탕이 묻진 않아요 뭐
겉도는 설탕이 스며드는 경우는 있지만
양면을 설탕으로 뒤범벅하기는 힘들거 같음
그렇게 되면 또 너무 달아져서 별로일거 같아요
지나치게 단걸 좋아한다면 시도해볼만도 하겠지만 뭐

5. 접시에 담아내요
권장하는 방법으로는 설탕이 발린 면을 닿게해서 한 번 접어서 먹는다 인데
빵을 두 개를 구워서 겹쳐먹어도 되고
취향껏 알아서 먹으세요

먹어보면 후달달달하면서 쫀득쫀득해여
칼로리 걱정은 잠시 잊으시는게 바람직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깊은 생각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뭘 써볼까  (0) 2010.05.01
오늘  (0) 2010.04.14
맙소사다  (0) 2010.04.07
아메바에 대한 새로운 사실  (0) 2010.03.31
아오 망할  (0) 2010.03.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