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부터 이 곡의 시작부분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아서 아 이건 도대체 누구의 무슨 곡인가 한참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프로코피에프의 피아노 소나타 1번일거 같다고 찍었더니 맞았다
하하
이곡 말고 2번도 재미있다

알고보니 이 작곡가 자체가 약간 똘끼가 있었다고 한다

그렇지 그러니까 이런 정신 사나운 음악들을 써냈겠지

듣기만 해도 아주 종잡을 수 없이 정신사납다

그게 매력이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곡의 끝판왕은 아무래도 7번의 3악장일듯하다



2

박자표부터가 7/8박자입니다

2-3-2로 나눠서 세면 된다

이런거 듣고 그림이나 소설같은거 쓰면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해진다

특히 그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