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차이코프스키를 가져와볼게요
차이코프스키 Tchaikovsky Nutcracker etc



먼저 Dance of Sugar Plum Fariy
흠 나오는 악기는 Glass Harmonica라네요
여긴 유머 코드가 하나 있씁니다
유투브가서 보면
베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집사2기생각났으면나한테투표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쳐웃었네요
애니를 봐야 이해되는듯 ㅠㅠ 나 덕후아님
이거 영상에보면 Glass Armonica라고 되어ㅣㅇㅆ는데
이걸 보고 문득 떠오른건데 사실 하모니카(Harmonica)에서 
H는 묵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네요



다음은 The Nutcracker Suite for piano solo
여긴 뭐 별달리 코멘트할게 없어요
사실 오늘 이 포스팅의 주제는
음악들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들으니까 좋네요
아 코멘트할게 생겼네여
첫 곡만 해당사항임
두번째곡은 맨위에나온저거랑똑같은거니까 ㅇㅇ
아주 nutcracker 메들리네욤 
난 이런거 좋아함 헤헤



이건 waltz of the flowers 마찬가지로 nutcracker에서 나오는 곡?입니다


본론은 제목에도 나와있다시피
난 지금 몹시 슬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세 곡 중에서 몇 년 전부터 애타게 찾던 곡이 하나 있는데
실컷 찾아놓고 보니 내가 뭘 찾으려 했더라??라는 상태가 되어 있었던거지요
사실 알고보니 찾던 곡은 셋 모두가 아닐 가능성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정말 ㅜㅜㅜㅜㅜ멍청한거 같다
안녕하세요멍청류갑입니다 
반응형

'나는 듣는다 > 들은 것에 대한'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se - Plug in baby (jazz ver.)  (0) 2011.07.08
순정마초  (0) 2011.07.05
쌀국수 뚝배기  (0) 2011.05.25
49일과 패션 70s  (0) 2011.05.19
Schubert/Liszt - Erlkonig  (0) 2011.05.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