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로만 듣던 부산 운전을 하게 됐다
부산 도심지는 아니고 기장 안에서만 왔다리갔다리 했다
한 디씨인의 유명한 부산 운전기를 미리 읽었던 터라 잔뜩 쫄아있었는데 생각보다 할만했음
내가 할만했던 이유
1. 붐비지 않는 시간에 돌아다님
2. 도심쪽이 아니었다
그치만.....
다들 깜빡이를 너무 안켰음
깜빡이 켜면 팔 떨어지는 병이라도 걸렸는지 하나같이 우회전 하는데 깜빡이 없이 그냥 우회전 함
그리고 동네 작은 교차로에서 다들 대가리부터 들이밀고 보는 습성이 있었다
처음에는 다 보내주고 내 갈 길 갔는데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집에 갈 무렵엔 나도 일단 대가리를 들이밀여보기도 했다
이렇게 환경이 사람을 바꾸는구나.....

그래도 착하신 분도 계셨다
차선 바꿔야해서 계속 깜빡이 켜고 있었는데 한 분이 끼워주심
흰 큰 제네시스였다
역시 대인이라 큰 차를 타고 다니시는군요

기장에서 아홉산숲으로 가는 길에 나란히 달린 그랜저도 깜빡이를 늘 켜는 분이셨다
우회전 깜빡이 켜는거보고 아 저 사람은 외지인이다 누가봐도 외지인이다 하며 계속 따라갔는데 마지막 갈림길에서 헤어져서 조금 아쉬웠다

아 차선이 혼잡한 것도 운전의 어려움에 한몫했다
분명 2차선으로 가고 있는데 옆 차선이 사라져서 1차선이 됐다가 그게 좌회전 전용 차선으로 돼서 나는 다시 2차선으로 가야하고 그런게 부지기수였음
기장은 그래도 신도시 느낌이어서 덜부산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었어요 역시 다이내믹 부산


반응형

'세상에는 > 수없이 많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광고 어그로  (0) 2021.10.24
신기한 귀걸이  (0) 2021.10.16
유툽  (0) 2021.09.12
큰 건물  (0) 2021.07.09
난리남  (0) 2021.07.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