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바와 최아의 아들인 최자가 태어나고 우워후!에서 끝났었습니다


포풍2세를 만들고 마을의 축제에 또 데이트 나왔습니다

이번엔 최자와 함께다

애는 최아가 보고 있고 이 아저씨는



핫도그 많이 먹기 대회에 참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가자 2명 ㅜㅜ

배가 부른 상태지만 어쨌든 시도해보았어요

대회 시작 전 대기 상태인데 무슨 핫도그 잡아먹을 듯한 포즈임



허겁지겁 먹습니다

그래 이왕 참가한거 이겼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했으나



류이치 사케모토인가? 이 친구가 먼저 다 먹었다 ㅜㅜ

최아의 입덧 소식도 들려오는 군요



반도 못먹고 져버렸습니다



과식해서 토함 ㅜㅜㅜㅜㅜㅜㅜㅜ아까운 핫도그



집으로 돌아온 최아는 본업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 부지런히 일해야 건물주가 되지

일해서 건물주가 될 수 있는 심즈는 아주 좋은 세상인 것 같다



최자의 생일입니다!



보라돌이에 아버지의 머리 색을 빼다 닮았네요

파랑+분홍 조합이어서 보라색으로 태어난 걸까?



유아가 되었으니 본격적으로 교육을 시킵니다

지금은 말 가르치기를 하고 있음



심즈는 아버지가 육아를 하지 않으면 친밀도가 낮아지는 아주 현실적인 게임입니다

엄마와의 친밀도는 집에서 출산을 하면 보장되는데 아버지와는 지인 단계부터 시작해서 잘 놀아줘야한다

그래 돈벌어오는 기계가 되고 싶지 않으면 걸음마라도 가르치고 친해져야지



최자에게 재롱부리는 김바



비와 함께



임신 소식이 찾아옵니다

와 최자 동생 생기네





반응형

'재미있는 놀이 > 심즈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0) 2016.07.25
심즈3  (0) 2016.07.20
심즈3  (0) 2016.07.13
  (0) 2016.01.29
또 심즈/50mb  (0) 2016.01.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