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름표부터 시작해봄

하나씩 지워가는 재미

뭔가 데스노트 작성하는 기분이다



지금 사용 중인 모드들

뭐가 뭔지 모르겠다

어제 자동 저장 기능도 추가했다

날려먹기는 안녕



로딩 화면인데 숨은 그림 찾기를 하면 평생 행복?포인트를 준다
그걸 몰라서 심즈 사놓고 몇 달 동안 그냥 이 화면에서 멍때리고 있었음



내 심 요리 한다

도마에 액체를 바로 들이붓는다



창문 앞에 알 두개 날아가는게 보이십니까

심들은 계란 껍질도 그냥 바닥에 휙 던져버림

패기 쩔어요



저기 저 남심과 잘해보려고 집에 초대를 했더니 저 자식이 내 심 수영복 입고 있다고 손가락질 함 ㅡㅡ




놀림은 놀림이고 2세는 만들어야지 싶어서 작업 거는 중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네요



밤하늘의 별도 보고



별 본 후 분위기가 고조되어 살랑살랑 꼬리치다가



샤워 부스에서 거사를 치룸 우훟



그러고 한 판 더 뛰자고 또 꼬셨는데 정색하더니

난 당신을 감당할 수 없어요 하면서 내빼더라 아니 저 인간이???

게다가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만 하고 내빼다니 비겁하다


그래서 마을의 다른 이들을 꼬셔서 집에 오라 했더니 지금은 바빠서 안돼요 / 지금은 놀러갈 기분이 아녀요 하며 거절을 하길래

얘한테 연락을 하니 또 좋다고 와서 꼬셨더니 꼬실 땐 좋아하고 사랑 나누기해요 했더니 또 정색하며 내빼더라

쟤 좀 이상한 것 같음



결국 모두에게 거절당하고 혼자 주무심 ㅜㅜ




막힌 변기를 뚫어요



포스타 심을 만나서 호감도 얻기에 성공하고 이런저런 말을 붙여봄




총체적 난국1

개수대 고장, 카운터 더러움



변기 또 막힘 ㅜㅜ



변기 뚫고 오니 개수대가 뿜어댄 물이 바닥을 점령하고 있었다

아마 이때쯤까지 하고 저장 오류 떠서 이 날 플레이한 거 다 날려먹은 듯

포스타 친구와도 안녕

저 거지같은 남심과도 안녕



1인 가구인데 음식을 한 번 만들면 8인분치가 만들어져서 싸구려 냉장고를 쓰니 먹는 것보다 버리는게 많길래 

작물 팔아서 번 돈으로 좋은 냉장고를 사줬다

새 시작은 새 냉장고와 함께



개수대가 또 터졌는데 물을 안닦아도 알아서 마르길래 안닦아줌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남자와 작업 중입니다

얘랑은 잘 안됐음 바쁘고 맨날 거절하고 그러길래 다른 존재를 물색해봤다



그래서 얻어걸린 게 일본스러운 이름을 가진 존재임

또 별보기를 시전하였습니다



잘 되면 2인용 침대가 필요하기에 침대도 좋은 걸로 하나 놔드렸다

근데 자려고 침대에 왔더니 낮에 심심해서 말 걸어준 파파라치가 와 계심 넌 뭔가여

떠나라고 몇 번이나 말했는데 가질 않더라



결국 무시하고 잠

원래 파파라치들은 저런 존재들인가

가라고 해도 안가고 거머리같은 것들


내 심 옆에서 자고 있는 존재가 저기 저 위에 등장한 카이 레이코다

연애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굉장히 순조롭죠



돈나무의 위엄.JPG

웬만한 직업보다 돈나무 두 그루가 돈 더 많이 벌게 해주는 것 같다



해리포터의 맥고나걸 교수와 비슷하게 생겼길래 신기해서 말 걸어봄



오 이름 좀 알려졌다고 술집에서 술 할인받아서 마시는 능력좋은 내 심



과정샷이 생략되었는데

사실 스샷 찍기가 귀찮기도 귀찮고 까먹고 그러다보니 굉장히 뜨문뜨문 찍었는데도 30장이 넘더라

카이 레이코의 2세를 낳았습니다 오



거름이 ㅎㅇㅎㅇㅎㅇ



저 위에 보름이가 사생아가 아니라 보름이가 사생아 거름이를 낳았다 정도로 해석해야할 것 같다

아무튼 자기에 대해 좋지 않은 소문이 나서 기분이 별로 안좋아요



굉장히 낯익은 비니쓰고 턱수염이 파티를 열어서 예의상 참석해줬다

알고보니 앞집사는 존재더라

이 무렵에 보름이가 2스타가 된 것 같다

비니쓴 애 앞에 있는 애가 5스타인데 내 심과 사랑에 빠질 것 같길래 열심히 말을 걸어줬다



영아들은 누워서 먹고 자고 싸는 것 밖에 안해서 거름이를 바로 유아로 진화시켜줬다

썩 못볼 꼴은 아닌 듯



예전에 몰래 들어갔을 때 보름이를 쫓아냈던 노란머리가 2스타가 되니 대환영이라고 얼른 들어가라고 함

역시 유명해지고 볼 일인가



비니쓴 옛 찌질이의 파티에서 만난 5스타

바람둥이임 ㅜㅜㅜㅜㅜㅜㅜ



그 바람둥이를 유혹해서 샤워부스에서 또 사랑을 나누려고 합니다



사실 카이 레이코와 애인 사이인데 안헤어지고 쟤를 유혹했더니 저런 소문이 난 것 같음



거름이 동생 고름이는 다음 시간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