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했다 책 잘못 들고왔음
발생학책을 오늘 들고오고
내일 학교 좀 일찍가서 면역학 봐야지 했는데 면역학 책을 들고 와버림 망했음

오늘 빌릴 책이 있어서 의대 도서관에 갔는데
어쩐지 간호과 신입생으로 추정되는 님이 나에게 인사를 함

나 간호과 아님 ㅜㅜ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다
음대에 갔더니
어쩐지 또 나한테 인사를 함

둘 다 학기초이긴 했지만 음
당하는? 사람 입장에선 몹시 당황스럽다
난 니들 과선배가 아니란다
문득 내가 설마 노안인건가?! 라는 생각이 퍼뜩 들었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음대나 간호과 정도면 동기들 얼굴들은 대충 꿰고 있을테고
둘 다 나름 폐쇄된 공간에 있는데다
다른 학교는 모르겠고 우리 학교 음대는 좀 외진 곳에 있고,
간호과 본건물은 의전 건물이랑 붙어있음
동기 or 선배니까 모르는 얼굴은 선배로 취급하고 무조건 인사하나봄
아 그렇구나

이럴 때가 아니라 씻고 자러 가야 하는데 망했음
내일도 일찍 일어나서
독일어 해석도 좀 해야하고
피아노도 좀 치다가
도서관에 들러서 책 빌려서 학교 가야하는데 망했음

문득 원활한 대화 진행을 위해서라도
드라마 몇 편 정도는 봐둬야 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음
난 정말 텔레비전과 거리가 먼 사람이어서-_-;
대신 컴퓨터를 많이 하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챙겨 보는게 분홍 립스틱이랑 무한도전 뿐이니 말 다 한듯
뭐 나보다 심한 사람도 있겠지만
근데 DMB폰 생기면 텔레비전 잘 볼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똑똑한 사람이 되고 싶다
멍청하단 소리 듣고 싶지 않음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주로 나에 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0.04.05
우연히  (0) 2010.04.02
심심한데  (0) 2010.03.30
가끔  (0) 2010.03.29
지지난주부터 삘받아서 보기 시작한  (0) 2010.03.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