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가 엄청나게 왔지만 남친이 꼭 가보고싶어해서 산굼부리를 떠나 네비에 사려니숲길을 검색해서 가보게 되었다
요약: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입구를 검색해서 가는 편이 주차하기 용이함


내가 인터넷에서 검색을 했을땐 저런 환영간판이 우릴 반겨주고 어느정도 주차공간이 확보됐으리라 예상했거늘 네비가 우릴 인도한 곳은 정말 입구만 있고 초보에겐 불가능한 도로주차만 가능한 곳이어서 아 여긴 내 실력으로 어찌할 수 없는 곳이니 일단 지나치기로 했다


​​

산굼부리가 우측 상단의 노란 동그라미인데 노란길을 따라가다보면 네비가 알려준 사려니숲길이 있었고 우린 거기를 좀 더 지나쳐서 잘 모르겠으니 삼거리에서 우회전을 했고 가다보니 작년에 방문한 무슨 알 수 없는 목장이 있어서 거기 조금 지나친 길가에 잠시 정차해서 어딘지 기억안나는 새로운 목적지를 입력한 후 사려니숲길은 포기하고 새 목적지로 떠났다
그게 핫핑크로 그린 길인데 어쩐지 가다보니 사려니 숲길 환영해요가 보이고 주차 가능한 공간이 꽤 있어서 가던 길을 멈추고 사려니 숲을 가게 되었다


결국 저 입구는 네비에 사려니숲길로 검색하면 안되고 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입구 정도를 찍어줘야 되더라
초보분들은 참고하시길


이 때 비가 오락가락해서 약간 출입 통제를 할듯말듯한 분위기길래 얼른 들어가서 후다닥 돌고 나오자고 계획을 세웠다


그래 이런게 숲길이지
평지에 우거진 나무가 있는 곳
좋다
난 오르막 내리막 있는 곳은 취급하기 싫다
짧은 오르막은 가능


비가 와서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에 사람이 안걸려서 좋았다


하지만 비가 와서 사진 자체가 우중충하죠...ㅜㅜ


깨알같이 꽃사진도 찍었다
약간 수국과 같은데 꽃이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즐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서귀포 올레7코스  (0) 2017.11.11
포켓몬고 근황  (0) 2017.10.31
제주도 산굼부리  (0) 2017.10.19
제주도 섭지코지  (0) 2017.10.08
제주도 성산일출봉  (0) 2017.09.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