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지역 전설 레이드 단톡방에 참여해서 일 마치고 한두타임 정도 타이밍 맞으면 했는데 기회가 적다보니 썬더 포획을 여지껏 못하게 되었다
이래선 안되겠다 지난 주의 경험을 살려서 열심히 하시는 분들 쫓아다니며 해야겠다 싶었는데 오늘 아침부터 달리실 분 모집한대서 남친이랑 참가하기로 했다


열심히 달린 결과 3썬더 포획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이 많았다
다른 분들은 잘 잡으시는데 나혼자 못잡고 또 노란팀은 나밖에 없어서 공도 별로 안나오는 상태인 악조건을 이겨내고 다섯마리째에 처음으로 획득하였다
와....난 좋은건 바라지도 않았고 도감 등록만 했으면 했는데 세마리나 잡아버렸다
와앙
심지어 한마리는 공 던져놓고 딴데 잠깐 봤는데 사라지고 없길래 뭐지 놓쳤나 했더니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잡혀 있었다


그리고 루기아도 아직 없어서 잡으러 다녔는데 다행히 한마리 잡았다
ㅜㅜ
이번에 못잡았음 내일도 뛰어야하나 했는데 잡았다 아주 기쁨
신난다
레이드만 한 열몇판 한 듯...
무슨 전문꾼들처럼 우르르 몰려다녔다
생각해보니 전문꾼 맞네
남친과의 첫 레이드는 잠만보였는데 그 땐 마냥 기다리다가 운좋게도 고레벨자가 들어와서 같이 잡았었지
그건 아주 소소하게 즐기는거였고 이번엔 정말 작정하고 잡으러 다녔다
폰 게임 현질도 처음 해봤다
내 계정은 남친 계정에 소속되어 있는데 레이드 패스가 없어서 남친 허락하에 질러버렸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제는 지나가버린 > 즐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에코랜드  (0) 2017.09.04
제주도 프롤로그  (0) 2017.08.26
포켓몬고  (0) 2017.07.28
오늘의 포켓몬고  (1) 2017.07.24
포켓몬고  (0) 2017.07.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