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가 뭐 좀 신청해달라셔서 피씨방 갈 일이 생겼는데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보이길래 오랜만에 로그인이나 해볼까 싶어서 시도해보았다
결과는 실패
대충 아이디와 비번일 것으로 추정되는 문자들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눌렀더니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틀렸다는 메세지가 떠서 아이디 찾기를 했다
나의 정보를 입력하니 해당 정보로 등록된 아이디가 없어요라고 뜸
??
아니 난 분명 즐겁게 플레이 한 기억이 있는데 왜죠?
내 귓가에 지금도 쟁쟁하게 들리는 ost도 많은데 무슨 일이 일어난거죠?
내가 다른 아이디로 가입했나 싶어서 회원가입을 눌러 내 아이디를 입력하였더니 사용 중이라고 뜬다
????
그게 무슨 abcde처럼 누구나 해볼법한 아이디도 아니고 거의 내 전용이나 마찬가지인 문자 배열인데 사용 중이라니 무엇인가 잘못되었다
그래서 이 얘기를 남친에게 하며 저 당시엔 아이핀도 어설펐고 핸드폰 인증도 없다시피한 시기고 대충 주민번호 넣으면 가입되던 시기라 일치하는게 없나보다 하고 말았는데 오늘 다시 시도해보다 보인 문구가 눈에 띄었다
5년 이상 장기 미접속시 어쩌구저쩌구
아....
저거겠구나
깨달음이 왔지만 그렇다면 게임 플레이하던 계정 정보는 날아가고 아이디만 살아남은걸까?
알 수가 없다
전화라도 해보기엔 귀찮고 하지만 궁금해

반응형

'나는 생각한다 > 주로 나에 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노래  (0) 2019.08.21
오늘의 냄새  (0) 2019.08.20
문제가 생겼다  (0) 2019.08.05
ah...  (0) 2019.08.01
갑자기  (0) 2019.07.27

+ Recent posts